아이디
제목
평가
★
★★
★★★
★★★★
★★★★★
내용
※ 후기는 30자 이상 작성하셔야 하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 및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 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학습관련 질문, 오류신고, 개선사항 등은 고객센터 1:1 문의
☞<여기>☜
에 작성해주세요.
수강후기
총
10
개
번호
제목
수강생
강의만족도
추천수
10
좋아요
lcheerful87
★
★
★
★
0
신디 강사님 영어 회화 강의가 레벨별로 있어서 차근차근 듣기 좋아요
[중급편]
9
영어회화
cyon67
★
★
★
★
★
0
재미없던 영어공부가 참으로 재미있다는 것을 오늘에야 알게되었습니다.
8
항상 감사합니다.
007skrurl
★
★
★
★
★
0
중급이라 조금 어려운 부분도 있기는 하지만, 여전히 저희에게 말하는 시간을 제공 해주시는게 아주 마음에 듭니다. 신기한게, 듣고 따라서 말을 해보니 어느정도는 나와지긴 하내요. 신디 강사님의 수업을 한번씩 다들어보고 복습을 계속하면 저의 회화실력이 더더욱 튼튼해질거 같습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7
최고예요
chn9999
★
★
★
★
★
0
이해가잘되게 강의해주셔서감사드립니다,,더열심히해서랭귀지타운에서배운보람을찾겟읍니다
6
일단 1강봅니다
mangili
★
★
★
★
★
1
It's on the top 인가요 It's on the tip 인가요....ㅠㅠ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