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제목
평가
★
★★
★★★
★★★★
★★★★★
내용
※ 후기는 30자 이상 작성하셔야 하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 및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 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학습관련 질문, 오류신고, 개선사항 등은 고객센터 1:1 문의
☞<여기>☜
에 작성해주세요.
수강후기
총
35
개
번호
제목
수강생
강의만족도
추천수
5
자세하고 군더더기 없는 강의~
lull77
★
★
★
★
★
0
알렉스 선생님 강의는 올라와져있는것 거의 다들었는데요~ 강의를 어렵지 않게 세세하게 그리고 또 군더더기없이 핵심만 딱딱 설명해주시는게 너무나 좋았어요~^^ 이번 강의제목이 문법이지만 문법과 독해가 각 강마다 어우러져 있어서 독해공부도 꽤 됩니다~
하지만 초보이신분들은 꼭 초급강의부터 들으신후에 이 강의를 들으면
더욱 깊이 있게 공부하실수 있어요~
앞으로 중급,고급 독해나 작문강의가 업데이트됐음 좋겠어요~
꼭꼭부탁드립니다~
4
초급 문법을 끝내고 복습삼아...
swt01
★
★
★
★
★
0
이미 배운 문법을 복습. 총정리할 수 있고, 나아가 다양한 예시문 독해를 통해 독해력 향상까지 할 수 있는 훌륭한 강의입니다. 비싼 돈주고 학원다닐 필요가 없군요. 이런 동영상 강의가 있다는 사실을 이제야 알았다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전체 강의 양과 수준이 일반학원 하나의 kurs 이상이면서 강의료는 5분의 1도 안됩니다.
게다가 강사님의 친절하고 정확한 강의와 무료 강의 노트는 압권입니다. 일반학원에서 해설서도 제대로 주지 않고 복사본 교재를 비싼 값에 사야하는 것에 비하면 말이죠.
친절한 단어장, 숙어 모음 등도 정말 좋습니다.
3
철학과 역사까지...
yulari
★
★
★
★
★
0
철학과 역사까지 모든 지문을 아우르는 강입니다. 독일어 때문에 시작하게 되었지만 여러 독일의 유명인사들에 대한 글까지 보게 되어서 너무 좋아요~대 만족~ 꼭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2
끝나기 전에 빨리 들어야 겠네요~
yimyuzie
★
★
★
★
★
0
신청해놓고 갑자기 취직이 돼서 벌써 두달 밀렸어요 ㅠ 한달남았는데 빨리다들어야겠네요~ Alex 선생님 강의는 두세강씩 연결해서 들어도 부담스럽지 않고 딱딱 끊어져서 시간 짬내서 듣기 정말 좋은것 같애요~ 수업내용은 문법은 말 그대로 중급이구요 ^^ 듣고 그 문법 부분 다른 책에서 찾아서 한번 풀어보고 했는데 효과 괜찮은거 같애요//
1
중급문법
davices78
★
★
★
★
★
0
확실히 초급문법하고는 레벨이 틀리네요.
문법 설명해주시면서 실제로 적용되는 예문들 분야별로 다양하고 좋은 예문들 인것 같습니다. 나중에 시험볼때도 도움 많이 되겠어요.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