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제목
평가
★
★★
★★★
★★★★
★★★★★
내용
※ 후기는 30자 이상 작성하셔야 하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 및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 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학습관련 질문, 오류신고, 개선사항 등은 고객센터 1:1 문의
☞<여기>☜
에 작성해주세요.
수강후기
총
35
개
번호
제목
수강생
강의만족도
추천수
10
정말 잘들었습니다
nonsenser
★
★
★
★
★
0
가장 중요한 부분만 골라서 잘 짚어주셨기에
듣는 내내 어렵지 않았고 독해내용도 여러가지 분야를 망라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9
예시가 너무 어려워요......
cac2003
★
★
★
★
0
강의수업은 정말 너무 좋네요
진짜 군더더기 없구요......
그런데 예시의 주제가 너무 어렵네요
한글로 해석하고 읽어봐도 무슨말인지 어려울 정도로
뭔가 철할적이고 심오한 이야기들 뿐인듯
이해하기가 좀 힘든데 쉬운 예시는 안댈까요? ㅋ
8
문법은 역시
soey1534
★
★
★
★
0
이렇게 설명해야 공부하기가 좋다는...
다른 강의 필요없고 이것만 공부해도 문법마스터하겠다는ㅎㅎ
내가 천재인건가?ㅎ\ㅋㅋㅋㅋㅋㅋㅋㅋ
7
깔끔한 정리 잘 들었습니다... 근데,
rararabra
★
★
★
★
0
7강 접속법(1) 강의 끝에 나오는 예문,
선생님께서 Wenn du mir helfen wuerde,라고 칠판에 적어가며
예시를 들어주셨는데,
이거 wuerdest 아닌가요? 주어가 du인데...
6
질문있습니다
mkh2010
★
★
★
0
8강 접속법 2식 설명에서
..+..+접속법2식 이나 ...+...+접속법2식동사 <<< 두개가 같은거죠?
왜 어떤것은 접속법2식이라고 쓰고 어떤것은 접속법2식동사라고 쓴거죠?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