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제목
평가
★
★★
★★★
★★★★
★★★★★
내용
※ 후기는 30자 이상 작성하셔야 하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 및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 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학습관련 질문, 오류신고, 개선사항 등은 고객센터 1:1 문의
☞<여기>☜
에 작성해주세요.
수강후기
총
35
개
번호
제목
수강생
강의만족도
추천수
30
진짜 괜찮네요
babygirl12
★
★
★
★
★
0
왠만한 학원 다 다녀봤는데 진짜 저렴하게 잘 배울 수 있을 것 같아요. 강추요 ㅎㅎ
29
순서대로 듣는중
tls87
★
★
★
★
★
0
자주 숙어나 단어 동사를 반복해줘서 좋습니다. 하지만 어렵네요~ 자기가 하는거에 따라 달린듯합니다.
28
좀 어려운데요
ujc34da
★
★
★
★
★
0
초급문법에 비해, 난이도가 상당히 높아 어렵네요.
27
초급도 듣고 중급도 듣는중
sykmimi
★
★
★
★
★
0
초급도 듣고 중급도 듣는중. 개념정리가 되네용
26
ㅈㅇㄷㅎㄷ
mikkang00
★
★
★
★
★
0
좋은데 홀드 안되나요????????????
1
2
3
4
5
6
7